카드사까지 전화해서 확인했는데
업체에서 제대로 카드취소처리신청 안된것이 맞고
업체에서 직접 해당취소건에 대해 카드사 가맹점에 연락해서 확인하셔야 한다고 하는데요?
6/28에 주문하고 7월초에 반품신청 했는데
환불처리가 왜이렇게 잘안되고 고객이 도대체 몇번이나 확인하고 연락해야하나요?
업체에서 제대로 확인하고 그 후에 고객이 확인할부분을 확인하라고 해야하는게 아닌가요?
카드사에 다시 제대로 확인하시고 답변하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우선 처리가 늦어지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.
저희가 법인사업자로 변경되면서 결제시스템이 바뀜에 따라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
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게시글에 새로 남겨주시면 금일중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